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게임
  3. [스압]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플레이 근황

[스압]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플레이 근황

· 댓글개 · KRFile

이 게임 까놓고 말해서 위쳐3 보다도 재밌습니다

최적화가 쓰레기 같다는 문제가 있지만

램오버, cpu 오버 땡기고 안정화 할때 이만한 게임이 없더군요

 

cpu랑 gpu를 강력하게 100%씩 갈궈버리는 무시무시한 게임입니다.

 

스토리도 재밌고 타격감도 적당하고 간만에 정말 재밌는 게임 만났네요 ㅎㅎ 하루종일 해도 시간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여주인공 카산드라로 플레이중인데 어머니 만나는 장면은 정말 감동이였네요

 

어쌔신 크리드 전시리즈 다 소장하고 있으나 정말 이 작품은 독보적이라고 느껴집니다 75% 할인때 구매한게 신의 한수였네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