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2019/12

해당되는 글 23
  • thumbnail
    일상

    마이크론 MX500 구매했습니다

    다나와 현금몰에서 구매했고 최저가 현금몰 3곳이 다 재고가 소진되서 힘들게 구매했습니다;; 목적은 스카이림 모드질 + GTA5 로딩속도 향상용이구요.. 250GB 쓰니깐 항상 꽉차서 뭘 할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같은 라인업으론 삼성 960evo, WD Blue 가 있는데 MX500 은 중저가형에 들어가는 실리콘 모션 컨트롤러를 썼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튜닝으로 4K 성능이 삼성 960evo 를 상외하는 성능을 보여줍니다.. 하드웨어도 한몫 하지만 역시 소프트웨어도 중요한거 같아요 ㅎㅎ 이거까지 달면 SSD 250GB + 500GB 하드 500GB + 3.0TB 구성으로 총 사용용량은 약 4.25tb가 되겠군요.. 용량 채우는 속도가 참 무섭습니다..
  • thumbnail
    정보/게임

    스카이림 현상금 때문에 게임진행 안될때 현상금 지불 커맨드

    스카이림 현상금 때문에 NPC들이 죄다 나를 죽이려고 해서 게임진행이 안될때 팁이다. 이 방법은 최신버전 1.5.97에서 작동 확인했다. 인터넷에 방법이 죄다 적용이 안되서 되는걸 찾아 직접 작성함. 돈을 모두 버린다. 이 명령어는 돈을 지불하는 명령어기 때문에 지불하고 싶지 않으면 돈을 모두 버려야한다. ` 키로 콘솔을 연다 콘솔에 player.paycrimegold 0 0 faction code 를 입력한다. faction code는 지역번호 정도로 이해하면 된다. 아래 참고해서 채워넣자. 00028170 - Crime Faction Falkreath 000267E3 - Crime Faction Eastmarch (Windhelm) 00029DB0 - Crime Faction Haafingar (So..
  • thumbnail
    게임

    스카이림 FaceRim 2.0 1회차..

    몰입에 방해가 되서 MCM 설정에서 성인모드는 대부분 끄긴했는데 MCM이외의 설정은 끌수가 없네요 ㅠㅠ 모드뺄 수도 없고 바닐라 스카이림이 너무어눌해서 설치해봤는데 프레임도 잘뜨고 (80~144프레임) 그래픽도 거희 2019년 게임급입니다. 예전에 중고로 사둔 GTX1080 이 여기서 효과를 발휘하네요 억울한 일 안생겨서 다행입니다 그래픽카드 딸려서 게임못하면 진짜 억울하거든요 브금도 여러가지 뜨고 효과음들도 위쳐로 바꼈던데 개인적으로 위쳐빠돌이로선 좋네요 ㅎㅎ 첨하시는 분들은 리버우드 가서 동료들 고용하고 화이트런 영주한테 드래곤에 대해 이야기 하면 메인퀘 진행됩니다! 로딩때문에 500GB SSD 사고싶은데 돈이참.. 문제네요 ㅠ
  • thumbnail
    일상

    Qcy T5 구매했습니다

    T1과 가격온도차가 좀 심하군요 직구품은 A/S 가 안되기 때문에 6개월 A/S 되는 정식 판매처에서 샀습니다. 사실 중고나라에서 개봉한 양품을 사려고 했는데 중고가가 대부분 오픈마켓 정도나 오픈마켓 이상으로 형성되어 있더라구요?? 도데체 이해할 수가 없어서 그냥 다나와 최저가로 구매했습니다. 양품이 와야할탠데요.. 구매후 리뷰 올려보겠습니다 ^^
  • thumbnail
    프로그래밍 강좌/C

    [C언어 강좌] #8 반복문(For, While, Do~While, 무한루프, 중첩)

    안녕하세요 파일입니다. 오늘 알아볼 것은 반복문입니다. 컴퓨터는 우선 노가다를 잘합니다. 물론 1~1000까지 다 더하려면 가우스 합공식을 이용하는 게 사람, 컴퓨터 둘 다에게 빠르나 컴퓨터는 반복 작업을 통해 1~1000까지 모두 더하는 게 가능합니다. For문, While문은 프로그래밍에서 반복처리를 할 때 100% 활용하기 때문에 꼭 알아두시는 게 좋습니다.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를 하셨더라면 C언어에서 for, while의 사용 방식도 거의 동일합니다. While문 while문은 조건이 참인동안 반복입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hile(조건) { 반복 내용 } 조건이 참 일동 안 만 반복하기 때문에 약간 헷갈릴 수는 있습니다만 그때그때 잘 생각하면 됩니다. 아래 예제를 봅시다. #inc..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