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게임
  3. 스카이림 FaceRim 2.0 1회차..

스카이림 FaceRim 2.0 1회차..

· 댓글개 · KRFile

몰입에 방해가 되서 MCM 설정에서 성인모드는 대부분 끄긴했는데

MCM이외의 설정은 끌수가 없네요 ㅠㅠ 모드뺄 수도 없고

바닐라 스카이림이 너무어눌해서 설치해봤는데 프레임도 잘뜨고 (80~144프레임) 그래픽도 거희 2019년 게임급입니다.

 

예전에 중고로 사둔 GTX1080 이 여기서 효과를 발휘하네요 억울한 일 안생겨서 다행입니다

그래픽카드 딸려서 게임못하면 진짜 억울하거든요

 

브금도 여러가지 뜨고 효과음들도 위쳐로 바꼈던데 개인적으로 위쳐빠돌이로선 좋네요 ㅎㅎ

 

첨하시는 분들은 리버우드 가서 동료들 고용하고

화이트런 영주한테 드래곤에 대해 이야기 하면 메인퀘 진행됩니다!

 

로딩때문에 500GB SSD 사고싶은데 돈이참.. 문제네요 ㅠ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