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정보/게임
  3.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PC로 포팅되어 스팀에 발매했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PC로 포팅되어 스팀에 발매했습니다

· 댓글개 · KRFile

이미지 출처 - 나무위키

예전에 유비식이긴 해도 스토리가 신선해 나름 재밌게 한 호라이즌 제로 던의 후속작인 포비든 웨스트가 PC로 3월 22일날 발매 되었습니다. 제가 호라이즌 제로 던 엔딩을 1월 13일쯤에 봤는데 그때까지만 해도 포비든 웨스트에 대한 소식이 거의 없다가 갑자기 발매되어 깜짝 놀랐습니다.

 

평소 플스에서만 놀던 소니도 라오어1 PC판에서 돈맛을 좀 봤는지 독점작들이 하나 둘 씩 PC로 풀리고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 아니 그래서 블러드본 60프레임 PC 포팅판은 언제나와?

 

가격은 전작 정가 52800원보다 1만원 더 비싼 62800원 입니다. 가격은 일반적인 AAA급 게임의 평균 가격 정도로 책정됐으며 

 

요새는 머 게임 1개에 8만원씩 파는 경우도 있으니;; 무난한 가격대라고 볼 수 있겠네요. 비싸서 용씨리즈 8편 못하고 있습니다 흑흑

 

아직은 주인공 에일로이 성형모드가 안나와서 넥서스에 성형 모드 뜨면 그때 사도 늦지 않을까 싶네요. 어떻게 된 게 1편보다 2편에서 주인공이 더 못생겨졌습니다

1편의 성형모드가 2편에 나올때까지 존버 또 존버 합시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