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초반부까진 정말 갓겜이였는데 점점 똥맛이 느껴지네요
앞 1~3 챕터에는 그래도 퍼펙트 패링으로 어느정도 대응이 됐는데 리듬게임 만든 회사 아니랄까봐 갈수록 박자를 외워서 패링해야 하는 부분이 많아집니다.
일단 끝까지 진행은 할껀데 아직 게임 초창기니깐 많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길 기대해봅니다.
밑은 제가 이 게임 해보면서 개선이 되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1. 퓨리어택 퍼팩트 패링 성공시 확실한 리턴 (보상)
- 또는 퓨리어택을 프레임 회피로도 손쉽게 회피할 수 있도록 조정
2. 퍼펙트 패링 타이밍 조금더 널널하게 살짝 조정
3. 인형들이나 엘리트몹들의 어이없는 급발진 동작 제거
- 이 게임은 엘든링 처럼 때린다? 때린다? 때린다? 하면서 기일게 엇박으로 때리는거 + 예약 전조 동작 없이 0.01초만에 때리는 패턴들이 섞여 있는 게임입니다. 엘든링처럼 길게 엇박으로 때리는건 보고 패링이라도 하지 전조 동작 없이 때리는 건 아마 반드시 패치해야 되지 않나 싶네요. 아무리 인형이라지만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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