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정보/게임
  3. P의 거짓 싸게 플레이하는 방법 - 한달 100원으로 플레이 가능

P의 거짓 싸게 플레이하는 방법 - 한달 100원으로 플레이 가능

· 댓글개 · KRFile

안녕하세요 파일입니다. 최근 들어 P의 거짓 데모를 매우 인상깊게 플레이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게임이 64800원으로 좀 비싸다보니 싸게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까봐 정보글을 작성합니다.

 

 

https://sktuniverse.tworld.co.kr/product/view?prodId=NM00000039 

 

게임패스 얼티밋 < T 우주 | T world

게임패스 얼티밋 이용권 50% 할인! 우주패스에서 첫 달 1,000원으로 시작해 보세요.

sktuniverse.tworld.co.kr

바로 XBOX 게임패스를 활용하는 방법인데 T우주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게임패스 한달치를 100원에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P의 거짓을 한달 100원에 플레이 가능합니다! (게임패스 게임 목록에 P의 거짓이 포함됩니다)

 

다만 SKT 통신사 사용유저만 되는걸로 알고있으며, 다른분들 말에 따르면 다른 통신사도 된다곤 들었는데...

이건 확인이 필요해보이네요.

 

저는 SKT 통신사를 사용해서 바로 패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https://www.5gxcloudgame.com/product/gpu?menuId=1591837858297 

 

SKT 5GX Cloud Game

SK텔레콤 5G의 초시대 게임생활! XBOX GAME PASS의 대작 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즐겨보세요.

www.5gxcloudgame.com

참고로 5GX Cloud Game 사이트에서 유입되서 T우주 패스 사이트로 이동하시는 분이 많을건데

5GX Cloud Game 사이트 서비스가 10월 1일부터 종료된다고 합니다.

 

저는 그래서 100원짜리 게임패스도 9월 30일까지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알아보니 아마 5GX Cloud Game 서비스만 종료되고, 100원짜리 게임패스는 T우주 사이트에서 그대로 유지되는걸로 보이네요

 

참고로 게임패스 한달만 이용하실 분들은 한달 이후에 자동 결제가 걸리니 연동하시고 바로 해지하는거 잊지마세요.

해지를 한다고 바로 혜택이 종료되는게 아니라 내가 한달 받은 게임패스 기간은 그대로 남아있고 자동 결제가 끊어지는 겁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