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정보/기타
  3. 최근들어 리밴스드 유투브 익스탠드 무한버퍼링 해결법 (프로토콜 속이기 해도 해결 안될시)

최근들어 리밴스드 유투브 익스탠드 무한버퍼링 해결법 (프로토콜 속이기 해도 해결 안될시)

· 댓글개 · KRFile

https://meeco.kr/free/36908248

 

리밴스드 무한버퍼링 해결법 ReVanced Buffering issue solutions - 미코

제가 볼라고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해결 방법이 확인되는데로 계속 추가 됩니다 3월 15일 무한버퍼링 픽스판 나오면서 해결되었습니다 방법은 1. 최신버전 18.09.39 버전 설치하시고 새로생긴 옵션

meeco.kr

몇 달 전부터 리밴스드 유저들에게 무한버퍼링이라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리밴스드 쪽에서도 이 문제를 알고 "프로토콜 버퍼 속이기" 라는 기능을 기타 탭에 추가하여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들어서 또 랜덤하게 리밴스드 유저들에게 무한 버퍼링이 발생하는 거 같습니다.

 

해결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냥 최신 버전의 리밴스드 익스탠드를 사용하면 됩니다. 프로토콜 버퍼 속이기 기능이 있는 구버전의 리밴스드 익스탠드 대신에 새로운 버전을 받으면, 기타 옵션에서 프로토콜 버퍼 속이기 옵션이 사라지며 무한 버퍼링 증상이 해결됩니다.

 

아마 따로 옵션이 아니라 그냥 무한 버퍼링을 해결하는 기능을 자체적으로 내장시킨 것으로 업데이트 한 것으로 보입니다.

 

어쨌던 프로토콜 버퍼 속이기를 했는데도 무한 버퍼링이 걸리시는 분들은 리밴스드를 다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문제되는 영상을 재생하면 영상을 다시 재생하라는 문구가 화면 아래에 표시되며, 무한 버퍼링이 다시 제대로 해결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리밴스드 최신 버전 18.27.35 를 기준으로 현재까지는 무한 버퍼링 문제가 없습니다.

어플은 텔레그램 채널에서 구하시면 됩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