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프로그래밍/Talk
  3. [C++] 다항식 클래스 구현 50%

[C++] 다항식 클래스 구현 50%

· 댓글개 · KRFile

과제로 연결리스트를 구현에서 다항식을 저장해주는 클래스를 만들고 있는데 요새 방구석에 앉아서 컴퓨터로 코딩만 했더니 진짜 헛구역질이 나오네요;;

 

C나 C++이나 진짜 짜증나는게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C는 문자열 없어서 동적할당으로 똥꼬쇼 해야하고 C++은 객체 정의에 만들어야 할 게 도대체 몇개인지..

 

옛날엔 분명 저 Visual Studio 폰트나 글자가 나름 마음에 들었던 거 같은데 이제는 VSCode 기본 폰트에 비해 깨랑깨랑(?) 해서 잘 보이지도 않네요

 

온갖 예민함과 짜증, 피로가 몰려옵니다

도대체 제가 뭐하는건지도 요새는 잘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프로그래밍 하는건 즐거운데 몸이 못따라가는 기분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하루에 7~8시간씩 컴퓨터만 만지고 있었으니깐...

 

좀 쉬었다 와야겠습니다. 블로그 글도 적당히 적고.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