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블로그 결산
  3. 나는 한달에 100달러 이상 버는 티스토리 블로거가 부럽다..

나는 한달에 100달러 이상 버는 티스토리 블로거가 부럽다..

· 댓글개 · KRFile

하루에 많이 벌면 기적적으로 3~4달러씩도 벌리는데 어떨땐 1달러도 안벌리고 ㅠㅠ 

한달에 100달러 이상씩 버는 블로거 분들 굉장히 부럽습니다..

 

주제가 보험, 마케팅 쪽이면 클릭당 단가(CRC) 가 굉장히 높아서 광고를 한 번만 클릭해도 몇십 달러씩 벌린다는 소문이 있던데.. 저는 아무래도 기술쪽 블로그라 근본적인 한계가 있어서 그냥 투데이를 무식하게 높히는 방법 말고는 없는 거 같네요

 

사실 블로그 초창기엔 투데이가 50이나 100만 넘어도 기분이 좋았습니다만 그래도 많이 성장한 거 같습니다.. 매일 양질의 컨텐츠 글을 써서 AI 선생님들의 양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투데이 1000을 넘기는게 참 어려웠는데 지금은 2000이 어렵네요.

 

하루 투데이 10000이 되면 나도 한달 100달러씩 매일 애드센스 수익을 인출할 수 있는 날이 오는건가..?

쓴 글이 아직 1000개 정도가 되려면 한 참 멀어서 더 노력이 필요할 거 같네요 ㅎ;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