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정보/게임
  3. 마인크래프트 알트 계정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알트 계정을 구매해보았습니다.

· 댓글개 · KRFile
🚧 글 시작전에 앞서 알트 계정은 대게 보안이 허접한 사이트의 DB를 털어서
마인크래프트 Mojang 서버에 무차별 대입한 후 로그인이 성공하면 ID, PW를 탈취해 판매하는 해킹 계정입니다.

🙅‍♂️ 당연하지만 불법이고 본 글은 호기심 충족을 위해 작성된 글이며 알트 계정의 거래 방법을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파일입니다. 하이픽셀을 플레이 하던 중 알트 계정의 밴 시스템에 대해 듣게 되었고 알트 계정에 관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알트 계정은 방금도 언급했듯이 해킹 계정입니다.

 

처음엔 마인크래프트가 Mojang 사이트에서 판매/운영 되었고 오랜 시간 운영하다보니 DB도 많이 꼬이고 보안도 허접한 상태가 되어 알트 계정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를 키면 나오는 Migration 메세지, 하지만 계정 통합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Mojang이 MS(마이크로 소프트)에 인수된 이후로 최초 개발자 Notch가 Java로 제작한 잔뜩 꼬여있는 마인크래프트의 스파게티 코드를 고치고 한번 다 뒤엎었지만, 여전히 Mojang에서 로그인 하는 마인크래프트와 MS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마인크래프트 계정이 통합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쌓인 방대한 양의 마인크래프트 계정 DB를 시스템도 다른 MS로 오류없이 마이그레이션 하는게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니죠.

 

어쨌든 지금 마인크래프트는 Mojang 로그인, MS 로그인 둘다 지원하고 있는데 알트 계정이 그럼 아직까지도 건재한가? 라는 의문에 대해 확인해보자 Alt 계정을 직접 구매해보았습니다.

 

판매하는 사이트에 직접 들어와 보았습니다. 하이 픽셀 밴이 되지 않은 계정, ID PW를 직접 바꿀 수 있는 계정,

ID/PW 모두 바꿀 수 없고 스킨 변경이 불가한 계정 등 여러 형태의 Alt 계정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관해선 다음 링크에서 잘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NFA, SFA 부분 등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인터넷에 뿌려져 있는 알트 계정들은 거의 동작하지 않거나 이메일, 비밀번호를 바꿀 수 있어 제대로 작동하는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에 보니 넷플릭스 프리미엄 계정도 팔고.. 다양한 해킹 계정을 판매중이네요.

 

 

 

저는 Hypixel Unbanned 계정을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NFA(ID, PW, 스킨 다 못바꿈)를 기준으로 개당 0.3달러 입니다.

솔직히 구매전에 아무리 봐도 스캠 사이트처럼 생겨서 신뢰가 안갔습니다만 그냥 속는셈 치고 구매해봤습니다.

 

이런식으로.. 최소 주문 가능 개수는 25개고 SFA나 하이픽셀 레벨 21+ 도 옵션으로 구매 가능하네요.

해킹 계정을 파는 주제에 비트 코인 송금 말고도 Paypal, 일반적인 신용 카드 결제도 받습니다.

 

간이 큰놈들이네요 ^^;;

결제 창은 따로 캡쳐 하지 않았지만 환불도 가능하다더군요. 

일단 결제를 완료하자마자 0.1초만에 새로운 창으로 이동되었습니다.

 

뜬 창에선 알트 계정들의 ID, PW를 받았습니다. 25개 구매했으므로 계정 25개를 받았습니다.

 

만약 이게 작동하면 일단 사기는 아닌셈 입니다.

Re-check alt list를 누르면 작동하지 않는 알트 계정을 없애주고 작동하는것으로 바꿔주는거 같습니다.

이게 아까 구매 전에 선택한 Select for Unlimited Warranty 같습니다.

 

보통 알트 계정은 회수 당하면 끝인데 쓸데없이 친절하네요..

 

그럼 이제 마인크래프트에서 로그인을 해보면 ?

 

.

.

.

 

실제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ㅋㅋ..

 

하이픽셀 Unban 계정이라고 했으니 하이픽셀 접속도 성공 ㅋㅋㅋ

 

다만 알트 계정으로 하이픽셀 계정을 밴당하면 하이픽셀 서버가 어떻게 감지하는진 모르겠지만

그 계정 밴 + ip밴까지 먹여서 다른 계정으로 들어가면 (아마 자신의 본 계정의 경우까지도) 바로 밴을 때려버리는거 같습니다.

 

또 하이픽셀 Unban 계정으로 판매된 계정이 하이픽셀 Ban을 당하면 알트 판매 사이트에서 회수 하는지 안하는진 잘 모르겠습니다만 Re-check alt list 버튼을 눌러도 별다르게 갱신이 되진 않습니다.

 

알트 계정 로그인 여부만 검사해서 안되는건 바꿔주는거 같습니다.

 

어쨌든 정리해보겠습니다.

 

결론

아직도 Alt 계정은 건재합니다. 아마 Mojang 로그인 시스템이 MS 로그인 시스템과 완전히 병합되어야 그나마 알트 계정이 사라질거 같습니다.

 

또 이 알트 계정을 판매하는 사이트는 알트 계정을 DB에 엄청나게 쌓아두고 자동화해서 관리하는거 같습니다.

그 증거로 구매시 계정을 딜레이 없이 바로 제공했고 Re-check alt list 버튼 등이 그 증거입니다.

 

구매를 하니깐 또 사라고 5% 할인 쿠폰까지 줬습니다 -.-

어쨌든 재밌는 경험이였습니다. 다만 알트 계정을 구매해서 서버를 테러하거나 악용하는 행위는 불법적이니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