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일상
  3.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Op 음원 Blaze! 구매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Op 음원 Blaze! 구매

· 댓글개 · KRFile

가정교사 히트맨 더빙판에 수록되었던 GUYZ 밴드의 Blaze! 입니다

초등학교때 투니버스에서 봤던 애니인데

이때 봤던것들은 아직까지 오프닝부터 전부 잊지를 못합니다.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은 제가 5번도 넘게 돌려본 애니.. 스토리가 흐지부지하게 된게 너무아쉽죠 ㅠㅠ

 

노래도 굉장히 좋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들어볼 수 있구요

 

유투브 돌아다니다가 옛날 애니들 OP, ED 듣는데 때마침 Blaze가 보여서

듣게 되고 삘을 받아서 음원을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이 GUYZ라는 밴드 노래가 너무 좋아서

어떤 밴드인지 찾아봤는데 활동을 아마 안하게 된지 오래된듯 싶어요 ㅠ

 

저작권료는 GUYZ 밴드분들한테 갔으면 좋겠는데 너무 오래된 노래다보니 잘 모르겠네요

음..;; 

 

어쨌든 첨으로 mp3 사봤는데 320khz에 모니터링 스피커로

청취하니 아주 기가 막히네요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xPmWzG_CMhc&t=8s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파일의 IT 블로그
추천하는 글
파일의 IT 블로그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