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정보/자료
  3. Internet Download Manager (IDM) 6.37 라이프 타임 크랙

Internet Download Manager (IDM) 6.37 라이프 타임 크랙

· 댓글개 · KRFile

 

파일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최신버전은 아래 가서 다운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https://pgh268400.tistory.com/290

 

Internet Download Manager (IDM) 6.39 Build2 라이프 타임 크랙 최신버전

IDM은 다운로드 가속기로써 파일을 받을때 패킷을 분할 다운로드 하여 이론상 n등분 분할한 만큼 n배 증가한 속도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 서버에 부하를 증대하므로 특정 서버에서 사용하

pgh268400.tistory.com

 

해외 서버에서 다운로드를 하다 보면 말도 안 되게 느린 경우가 있습니다.

필자는 모드공유 사이트 Nexus에서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서 1mb 제한을 푸는 Premium을 결제했는데 

서버 다운로드 최대속도가 1mb도 안나와서 돈을 날릴뻔한 경험이 있었는데요.

 

이때 누군가가 IDM을 쓰라는 말을 듣고 다운로드하여서 신세계를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Internet Download Manager(속칭 IDM)은 다운로드 가속기의 일종으로 일반적으로 다운로드를 받을때 다운로드 패킷을 하나만 내려받게 되는데 IDM은 분할 다운로드 함으로써 쪼갠 수만큼 속도가 빨라지게 됩니다.

(16번 분할했으면 이론적으로 16배 빨라짐)

 

어쨌든 느린 해외 다운로드 서버에서 사용하면 IDM이 작동시 1mb/s 정도는 보장해주면서 암을 치료해줍니다.

 

 

 

또한 내려받기와 최신버전 기준으로 유튜브 다운로드도 지원하고요. MP3 추출 기능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아쉽네요 ㅎ

* IDM은 서버 부하를 유발하므로 가속기 사용시 QOS 제한이 걸린다던지 일부 서버에서 IP 차단을 당할 수 있습니다.

 

설치방법

다운로드 링크 drive.google.com/file/d/15V6ca7lNu3fbx8K1ZfAIxHAZ1nQyXSgI/view?usp=sharing
비밀번호 pgh268400.tistory.com

 

1. 파일 압축풀고 idman637build11.exe 실행해서 IDM을 설치해줍니다.

2. 경로에 IDMan v6.37.x Patcher.exe 이게 크랙파일입니다.

 

혹시 백신이 삭제해버렸다면 IDMan v6.37.x Patcher Password 123456.zip 압축풀고

IDMan v6.37.x Patcher.exe 꺼내줍시다. (백신은 끄시구요)

(비밀번호 123456임)

 

크랙 구조상 백신이 바이러스로 인식합니다. 걱정 안하셔도 됨.

 

 

3. 크랙을 IDM 설치 경로(C:\Program Files (x86)\Internet Download Manager)로 이동시킵니다.

 

4. 크랙 실행 후 Patch 누른 뒤 임의의 이름 입력해주시면 끝입니다.

(예전에 찍어논거라 크랙 버전이 살짝 다를 수 있음.)

 

5. 쓰다가 이런 창 뜨면서 다시 재인증해주라고 하는 창 뜨는데 그냥 무시하시거나 프로그램 안 켜지면

크랙을 다시 걸어주면 됩니다.

 

구버전에선 이 창 자체를 차단시켰는데 신버전에선 차단이 안되나 봅니다. 인증서버 자체 연결을 차단시켜버리면 될 거 같은데 뭐.. 그렇게 까지 할 생각은 없고 이게 거슬리는 분들은 프로그램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걸로 설치하면 이제 프로그램 등록창 안뜹니다. 설치파일 자체에서 인증을 지워버렸습니다. (Crack)

IDM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지 말고 동봉된걸로 꼭 설치하셔야 합니다.

 

업데이트 뜨면 무시해주세요. 업데이트하면 바로 프로그램 등록창 만나실 수 있음.

 

라이프타임 3만 원. 저는 이 프로그램으로 이득 본 게 많아서 한 달 무료체험 끝나면 구매할 생각이네요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