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정보/IT
  3. Internet Download Manager (IDM) 6.39 Build2 라이프 타임 크랙 최신버전

Internet Download Manager (IDM) 6.39 Build2 라이프 타임 크랙 최신버전

· 댓글개 · KRFile

IDM은 다운로드 가속기로써 파일을 받을때 패킷을 분할 다운로드 하여 이론상 n등분 분할한 만큼 n배 증가한 속도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단, 서버에 부하를 증대하므로 특정 서버에서 사용하면 차단당할 수 있으니 사용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2021.09.23일 기준으로 현재 최신버전 IDM 6.39 Build2 입니다.

 

설치방법

https://drive.google.com/file/d/1aywVMLqN7rb5ieDWsmJMIU8bSXPh1EZZ/view?usp=sharing 

 

IDM 6.39 Build 2 patch.1.2.zip

 

drive.google.com

비밀번호 : pgh268400.tistory.com

위 링크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1. 압축 해제 후 다음과 같은 파일이 나올것인데 idman639_build2.exe 을 우선 실행하여 IDM 을 설치해줍니다.

기존에 IDM이 설치되어 있는데 업데이트 목적이라면 현재 IDM이 켜져있는 경우 끄고 설치하셔야 합니다.

 

(오른쪽 아래에 트레이 된 아이콘 확인하세요.)

 

2. 설치가 끝났으면 IDM 6.xx Patcher v1.2.zip 파일을 열어 압축 해제 합니다.

비밀번호는 123 입니다.

 

 

 

3. 안에 있는 IDM 6.xx Patcher v1.2.exe 을 실행해줍니다.

크랙 파일 특성상 백신이 바이러스로 잡습니다. 문제 없는 파일이니 백신은 전부 꺼주시고 진행해주세요.

 

4. 이름, 성 입력해주시고 Patching completed!!! Press any key to exit... 가 뜰때까지 종료하지 마세요.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5. 패치가 완료되었습니다.

(근데 IDM 한국어판은 이름과 성씨를 반대로 출력해서 보여주는 군요.. 당연히 영어식일줄 알고 반대로 입력한 것인데.. 큰 의미는 없지만 이건 재량껏 입력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 사항

모든 사이트에서 가속이 적용되는건 아닙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결제를 안하면 50kb... 같은걸로 속도를 제한하는 해외 업로드 사이트들이 많은데

(Premium Download / Slow Download 같은 버튼 많이 보셨을꺼에요 해외 다운로드 많이 해보신 분들은)

 

트래픽 제한이 완벽히 걸려있는 경우 50kb 이상 연결하면 이렇게 연결을 끊어버립니다..

물론 조금 허술해서 여러개씩 연결되서 받아지는 경우도 있지만 이런건 걍 어쩔 수 없습니다.

돈을 내던가 기다리던가 해야합니다.

 

 

초당 1mb도 안뜨던것이 16배 분할로 28~43MB/S 까지 뜨는 마법.

아름답습니다.

정말 다운로드에 있어선 필수 프로그램.. 서버에 부하주는건 어쩔수없지만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