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데이터 과학/BING AI
  3. 마이크로소프트 Bing AI 크롬에서도 사용하는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Bing AI 크롬에서도 사용하는 방법

· 댓글개 · KRFile

요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새로 제작한 챗봇인 Bing AI 챗봇이 아주 화재입니다. 기존 ChatGPT는 인터넷 검색 기능 없이 2021년도 이전에 있는 데이터로만 학습되어 2022년 이후에 일어난 일을 모른다는 아주 치명적인 문제가 있었습니다만, 이번에 새로나온 Bing AI는 사용자가 본인(챗봇)이 모르는 정보를 요청하면, 인터넷에 실시간으로 검색해서 데이터를 정리해준 뒤, 원하는 답만 쏙쏙 골라서 보여주는 신기에 가까운 효용을 보입니다.

 

물론 틀린 정보도 주는 경우도 있고 현재로써는 데이터를 구글이 아니라, 검색 능력이나 데이터의 수집 능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Bing 사이트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아쉬운 답변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요.

 

 

우선 Bing AI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자사 브라우저인 Microsoft Edge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엣지를 별로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구글 크롬을 사용하고 있는데 본 글에서는 크롬에서도 Bing AI를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크롬에서 Bing AI (Bing Chat) 사용하기

 

크롬에서 Bing AI를 사용하려면 크롬에서 관련 확장 프로그램인 "Bing Chat for All Browsers" 를 설치하면 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bing-chat-for-all-browser/jofbglonpbndadajbafmmaklbfbkggpo

 

Bing Chat for All Browsers

Bing Chat for All Browsers

chrome.google.com

 

프로젝트 이름 상 모든 브라우저에서 확장 프로그램으로써 Bing Chat을 지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어쨌던 위 링크에 가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Bing Chat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주소 : https://www.bing.com/search?toWww=1&redig=EC32521399754A0B80BAEBF15B4E4EA8&q=Bing+AI&showconv=1 

 

Bing AI - Bing

Bing은 지능적인 검색 기능은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검색하고 보상을 제공합니다.

www.bing.com

 

또는 확장 프로그램 설치시 위처럼 b 아이콘이 보이는데 클릭하면 Bing Chat 바로가기를 열 수도 있습니다.

 

 

 

출처

재미있게도 본 정보는 Bing AI가 제공했습니다.

"크롬으로 빙 AI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줘" 라고 하니깐 대답해주더라구요..

근데 최근들어 다시 질문하니깐 대답 안해주네요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파일의 IT 블로그
추천하는 글
파일의 IT 블로그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