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카테고리 없음
  3. [C] 쓰레드 스케줄러 과제 구현 80%?

[C] 쓰레드 스케줄러 과제 구현 80%?

· 댓글개 · KRFile

Segmentation Fault 의 오류는 제가 직접 구현한 이중 연결 리스트 (Queue로 묶여있는) 의 버그였습니다.

아무리봐도 제 코드엔 문제가 없는데 무언가 예외가 있어서 프로그램이 계속 터지고 있었던 거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제 Segementation Fault 오류는 안뜨고, 과제 테스트 케이스는 전부 통과하는데 좀 짜증나는건 스케줄링이 가끔 꼬여서 순서가 바뀐다던가, 아주 가끔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위는 Best Case로 제대로 동작했을때 모습이네요. 

 

근데 이제 구토가 나와서.. 메모리 참조 오류 안나고 통과 시킨거에 만족할렵니다 ㅎㅎ..

앞으로 이렇게 깊게 C언어 프로그래밍 할 일이 얼마나 있나 싶겠지만 GDB 다루는 실력도 부족하고 CMake 나 Make 사용법을 제대로 익히지 못해서 버그를 빨리 빨리 잡아내지 못한거 같습니다.

 

진짜 C/C++ 포인터는 전설이다..

괜히 Rust가 뜨는게 아님 ㄹㅇ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파일의 IT 블로그
추천하는 글
파일의 IT 블로그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