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투자/암호화폐
  3. [암호화폐] 진정한 공포는 지금부터인가?

[암호화폐] 진정한 공포는 지금부터인가?

· 댓글개 · KRFile

금리인상, 나스닥 하락, 코스피 하락 온갖 악재가 겹쳐서 주식시장이 박살나고 있는 가운데

아무 연관없어 보이는 비트코인도 결국은 실물 자산들의 영향을 받고 있다는거..

 

현재 작성자 본인은 왁스 추세 이탈로 지금까지 수익 대부분이 마이너스입니다 ㅜ ㅜ

 

https://www.youtube.com/watch?v=87LXhWL4JZI&t=952s 

 

슈카 월드 영상에 따르면 99%가 손실을 보고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1%만이 살아남는 시장이 되버렸군요. (뭐 원래도 버는 사람은 극소수긴 하지만..)

 

56일선에서 반등이 나올줄 알았는데 비트코인 무빙때문에 개박살이 나면서 알트들 몇몇개가 448일선에서 반등을 했네요 (왁스 포함)

 

확실히 비트코인이 2천만원부터 거의 쉬지도 않고 약 조정주면서 오른거 같습니다만 이번 하락은 진짜 같습니다.

아직 미국 금리인상은 제대로 시작도 안했는데 주식, 코인이 이 모양이여서 어쩔련지..

 

일단 확실한건 3월까지는 깡통만 차고 하락할거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금리 인상 및 나스닥이 어떻게 움직이냐에 따라서 결정해야 할거 같습니다. 우선 지금은 확실히 매수 타이밍은 아니고 아직 안드가신 분들은 관망하다가 3월에 들어가도 늦지 않을거 같습니다.

 

뭐 이런 상황을 보면 매수 버튼이 잘 안눌러지겠지만요.. 

 

이런 상황에도 손절은 도저히 못누르겠네요 ㅎㅎㅎ 10% 추세이탈때 손절을 했어야 하는데 익절은 지켜져도 손절은 정말 더럽게 안지켜집니다.

 

선물은 도지숏 해봤다가 300달러 청산난이후로 안건들고 있고 지금 비트코인 무빙을 봐선 단기적으로 약 반등주면서 고배율 숏 청산시키고, 쭉 내릴거 같습니다.

 

뭐 어쩔수있나요.. 어짜피 대입 상승장되면 제 평단가 도착하고 뚫고 올라 올껀데 나중에 물탈돈이나 준비하면서

 

작성자는 노동과 현금의 가치를 느끼러 가겠습니다.. ㅎㅎ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