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일상
  3. 내 3080은 어디에 있는걸까..

내 3080은 어디에 있는걸까..

· 댓글개 · KRFile

 

27일에 물류창고로 갔다는 이야기 이후로 Tracking Number이 업데이트 되지 않네요..

문의해보니 물류 창고에서 업데이트를 안한거 같다고 사람 실수라는데

 

배송은 정상적으로 되고 있다고 합니다.

무슨 택배인지 어떻게 가고있는지 알 방법이 없어서 답답하네요

미국에서 배송하는거라 그냥 Fedex같은걸로 쏴줘서 3일만에 받을줄 알았건만.. 조금 난감하네요

 

그래도 실시간으로 채팅 소통을 해줘서 운송장번호가 뜨는 순간 제 계정 및 이메일로 업데이트를 해주겠다고 합니다.

 

사실 알리에서 시킨거면 사놓고 까먹었다가 한 3주있다가 받았을건데 워낙 기대하고 있는 물건이다보니.. ㅎㅎ 3월달까지 꿀같은 휴식기간이기도 하구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