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파일의 IT 블로그

  1. Home
  2. 블로그 결산
  3. 2020년 2월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

2020년 2월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

· 댓글개 · KRFile

2월에 올린단걸 깜빡해서.. 블로그 결산을 지금 올리게 되네요!

 

요건 몇달전까지 네이버 블로그 하면서 찍은 투데이 인데요.. 글은 약 100개 내지 적었는데 

네이버라 확실히 상단노출이 간편해서 투데이 올리기가 쉬웠습니다.

 

반면에 티스토리는 html 수정등 자유성이 보장되는 대신

네이버 최상단노출이 안되서 투데이가 얻기 상당히 어려운거 같아요.

 

그래서 더 열심히 하게 되는 맛이 있긴 한거같습니다 ㅎㅎ 어쨌든 간단한 2월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입니다.

 

우선 투데이는 평균적으로 200을 유지하고 많이 올땐 300명쯤 방문하시는듯 싶습니다.

 

블로그는 2019년 10월에 시작해서 4개월보다 조금더 됬네요.

처음엔 한 10~20명씩 방문자가 나왔는데 좋은말로 하면 10배가 급증했네요 ㅋㅋㅋ..

 

뭔가 300이상 점근선이 존재하는거 같은데 그걸 빨리 뚫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구글 애널리틱스 입니다. 클릭수가 굉장히 늘었네요. 평균 게제순위 10위 입니다.

 

검색 키워드입니다. 젤 처음에 올린 태고의 달인 글이 유입이 많고 그다음이 의외로 스카이림 현상금 치트네요

인터넷에 쳐도 작동하는게 잘없어서 올렸는데 나름 도움이 됬나봅니다 ㅎㅎ

 

현재까지 구독자는 2명입니다. 

 

항상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SNS 공유하기
최근 글
파일의 IT 블로그
추천하는 글
파일의 IT 블로그
💬 댓글 개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